하나님께서 주신 1년 선물에 대한 기대

시간은 가장 소중한 선물입니다. 시간은 곧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을 주는 것은 생명을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365일의 선물을 2019년에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365일 동안 자기 자신을 우리에게 전부 주십니다.

365일 동안 우리도 주님께 정성을 드리고 싶습니다. 예수 마음을 품고 살기 원합니다.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싶습니다.

1년동안 <매일성경> 큐티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기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에 주님의 음성을 채우도록 합니다.

1년동안 ‘성경1독’을 모든 성도들이 도전하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1독을 하기를 바랍니다. 성경2독 이상도 좋습니다.

1년동안 ‘시편기도’를 생활화함으로써 기도가 깊어지고 역동적으로 되길 바랍니다. 시편 속에서 예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우리가 모일 때에 성경 읽고 기도하기에 힘쓰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성령님이 우리로 세상에서 악을 이기게 하실 것입니다.

모든 만남들 가운데 삶을 나누고 말씀을 나누고 기도를 나누기 원합니다. 나눔 가운데 우리가 예수를 닮게 하실 것입니다.

소그룹은 세상 자랑을 내세우는 자리가 아닙니다. 복음으로 살아가는 씨름을 격려하며 기도합니다. 배우기를 힘씁니다.

복음밴드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진행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복음밴드에 참여하길 기대합니다. 복음밴드가 핵심입니다.

365일 중에 며칠이 지났습니다. 나머지 359일 동안 하나님 뜻을 잘 이루길 바랍니다. 주님 뜻을 이루는 지도자로 사십시오.

 

2019. 1. 6. 뉴시티교회 오종향 목사

Leave a Comment